카테고리 없음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berichman 2021. 7. 2. 16:58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계란말이 만들기

아이들은 정말로 계란을 좋아하는듯해요.

사실 반찬없을때 초간단요리로 추천하고 싶은 반찬 ㅎㅎ

맞아요 계란말이여요

초간단요리 그리고 재료도 너무 간단한 계란말이 만들기

반찬 없는날 고민하지 마시고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로 맛있는 반찬 만들어요.


 

 

보기만해도 먹기 아까운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ㅎㅎ 술안주로도 인기 짱이랍니다.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의 완성샷입니다.

역시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라서 그런지 재료도 정말로  간단하답니다.

 

매일 파만 넣고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를 했었거든요,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가슴살 후리가케를 넣고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합니다.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넉넉하게 후리가케를 넣어주세요.

어서어서 계란말이가 먹고 싶네요.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재료를 잘 섞어주세요.

어서어서 먹고 싶은 계란말이 만들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오늘은 계란물을 한번에 다 부어주었답니다.

7개의 계란을 한번에 계란말이 만들기에 도전 ㅎㅎ

 

큼지막한 계란말이 만들기가 될듯해요.

 

 

 

 

 


 

 

돌돌돌 계란말이 만들기

초간단요리라서 더욱 좋아요

약한 불에 초간단 계란말이 만들기를 익혀주세요.

뒤로도 한번 뒤집에서 잘 구어주세요.

 

 

 

맛있는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깨도 보이고 당근 계란이 보이네요..

정말로 언제나 먹고 싶은 계란말이 만들기

 

 

 

 


 

 

바로 계란말이 만들기를 자르지 마시구요.

한김 계란말이 만들기를 잘라주세요.

 

 

이렇게 이쁜 그릇에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를 담아주었어요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초간단요리 계란말이 만들기

이날 아이들이 어찌나 계란말이를 잘 먹던지 ㅎㅎㅎ 또 계란말이 만들기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