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간단하게 비누 만들기

berichman 2021. 7. 1. 11:50

 

집에서 간단하게 비누 만들기

.

 

제가 평소에 하는 취미는 아니지만 꼼지락 꼼지락 심심할때 뭐 만드는걸 좋아해서 ㅎ

문구점을 구경 갔다가 발견해서 하나 사왔어요 ㅎ.

 

 

짜자잔~!

이지 솝클레이

말랑말랑 내피부도 좋아하는 비누찰흙

청룡비누 만들기!

 

 

 

 

 

꼼지락...

 

꼼지락...

 

꼼지락 중....

 

 

그냥 청룡은 개뿔 다마고치를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ㅋ

그래서 다마고치 만드는중!!

 


 다마고치 플러스를 만드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결국....

 

 

 

 

별로.. 망해서 .. ㅠㅠ

그냥 컬다를 만들었어요... 저게 간단하고 괜찮은듯.. ㅠ

 

 

 

 

 

 

- 제 오스치 와 비교샷 -
 

 

 

 

 

 

요즘 오스치도 키우고 있어서 비교를 해서 찍어 봤어요 . ^ ^

우리 포롱이는 (오스치이름) 자고 있어요  zZ

 

 

 

 

 

 

괜히 다마고치를 만들었나 ... 하는.. 생각으로 남을걸로 청룡 만들기.

 


 

 

눈이 이쁘게 안만들어 져서 바보 청룡 같아요 ! 

 

 

 

 

 

 

 

-오늘 만들기 놀이 단체샷!-
 

 

 

한번쯤 해보세요 ㅎㅎ

 

재미 있네요 ㅎㅎ

 

#참고로 겉 상자 색갈이... 전혀.... 내용물이랑 달라요 ㅠ#